대관신청

공고

대관신청

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
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시설 대관 안내

본 기관에서는 지역주민이 행사, 교육, 회의 등의 목적으로 시설의 공간, 설치물, 각종 장비 등의 사용을 희망할 경우 다음과 같이 대관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시설 대관

*좌우로 밀어서 확인해주세요.

구분 위치 비고 대관료
시설대관 복지관 제 1강당 A동 1층 빔프로젝터(설치가능)/음향시설/무선마이크 별도문의
복지관 제 2강당 A동 지하 1층 빔프로젝터(설치가능)/음향시설/무선마이크
복지관 제3강당 B동 2층 빔프로제터(설치가능)/음향시설/무선마이크
복지관 회의실 A동 2층 빔프로젝터(설치가능)
집단 상담실 A동 2층 빔프로젝터(설치가능)
복지관 제 3강당 B동 2층 빔프로젝터(설치가능)/음향시설/무선마이크

물품대여

*좌우로 밀어서 확인해주세요.

구분 비고 대관료
물품대여 텐트(6x3), 텐트(4x3) - 이용자 직접 수령 및 반납
- 관련 재료 및 부자재 이용자 별도 구입
별도문의
텐트 천막(6x3), 텐트 천막(4x3)
-
플라스틱 테이블 의자, 등받이 의자
팝콘, 빙삭기, 전기어묵기계, 온수통
기타 시설물

대관 신청 방법

1. 시설 및 물품 이용신청 전에 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미리 숙지하고 조사합니다.
2. 이용신청서 작성 전 전화연락을 통해 대관 희망일자, 장소, 물품, 비용 등을 확인합니다.
3. 이용신청서는 최소 5일전에 담당자에게 신청서를 e-mail 또는 fax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월~금(09:00 ~ 18:00) / 공휴일, 주말, 복지관 휴관 시 대관 미실시
4. 시설 및 물품 대관 날짜와 시간을 변경(취소)할 경우 반드시 사용 2일 전에 담당자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5. 기관의 불가피한 사정으로 대관이 어렵거나 상세 내용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대관희망일 2일 전에 연락드리겠습니다.

대관 시 유의사항

1. 대관료는 대관목적, 인원, 이용 희망자의 경제적 상태 등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.
2. 시설이용 신청 시 기타시설 및 비품의 추가사용을 희망할 경우 사전에 협의해야 합니다.(신청서 내 추가 기록)
3. 시설이용 시 상행위(특정물품판매, 유료회원모집 등)는 제한되며, 적발 시 즉시 취소할 수 있으며,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.
4. 시설이용 시 복지관 내에서는 절대 금연, 금주입니다.
5. 시설이용 및 비품사용 후 반드시 담당자와 정리 상태, 물품 상태를 확인합니다.
6. 시설이용 및 비품은 아끼고 깨끗이 사용합니다.
7. 시설이용, 비품 등의 파손 시 원상복구 또는 변상하여야 합니다.

기타 안내 및 문의

파랑새종합사회복지관 시설대관 담당자